본문 바로가기
방송 영화 책 문화

나태주 시간의 쉼표 3월 13일 어쩌면 나의 노래를 실은 종이배

by 날치자리94 2024. 3. 13.

목차

    나태주 시간의 쉼표: 하루를 따뜻하게 채우는 시인의 손길

    나태주, 시간의쉼표 3월 13일

어쩌면 나의 노래를 실은 종이배
당신의 하늘에서도 보일지 모르니까요
당신의 별빛 속에서도
내 노래 소리 들릴지 모르니까요
    나태주, 시간의쉼표 3월 13일 어쩌면 나의 노래를 실은 종이배 당신의 하늘에서도 보일지 모르니까요 당신의 별빛 속에서도 내 노래 소리 들릴지 모르니까요

    나태주, 시간의 쉼표 3월 13일

    어쩌면 나의 노래를 실은 종이배
    당신의 하늘에서도 보일지 모르니까요
    당신의 별빛 속에서도
    내 노래 소리 들릴지 모르니까요

    어쩌면 나의 노래를 실은 종이배

당신의 하늘에서도 보일지 모르니까요

당신의 별빛 속에서도

내 노래 소리 들릴지 모르니까요
    어쩌면 나의 노래를 실은 종이배 당신의 하늘에서도 보일지 모르니까요 당신의 별빛 속에서도 내 노래 소리 들릴지 모르니까요

    소개
    나태주 시간의 쉼표는 당신의 하루에 휴식의 소중함을 전달하는 탁상 달력 형식의 일력이다. 이 책은 시인 나태주의 따뜻하고 친근한 시와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의 작품들은 우리의 마음을 크게 위로해 준다. 이 책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숫자가 나태주 시인의 손글씨로 담겨 있어, 그의 온정을 직접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나태주 시인: 따뜻한 시와 그림의 마스터
    나태주는 우리 시대에서 가장 따뜻한 시인 중 한 명이다. 그의 시는 짧고 간결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며, 그의 그림은 세밀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그의 시와 그림은 서로를 보완하며,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나태주의 시와 그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예술
    나태주의 시는 언제나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그의 시는 간결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며, 우리의 일상 속에서 소중한 순간들을 떠올리게 한다. 그의 그림은 세밀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며,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휴식의 소중함: 나태주의 선물
    이 책은 매일의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의 휴식을 주는 선물이다. 나태주 시인의 시와 그림은 우리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휴식을 선사해 준다. 이 책은 연도나 요일이 정해져 있지 않은 만년 일력으로, 매해 여러 번 읽을 수 있는 소장가치가 있는 책이다.

    결론
    나태주 시간의 쉼표는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선물이다. 이 책은 나태주 시인의 따뜻한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매일의 휴식을 주는 소중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키워드:

    나태주, 시간의 쉼표, 시인, 휴식, 선물, 마음 따뜻함, 따뜻한 시, 그림, 소장가치, 만년 일력, 일상 속의 휴식

    반응형

    댓글